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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비뉴스 편집실

브랜딩 전략에 속수무책인 규제

  • 임지윤
  • 조회 : 2218
  • 등록일 : 2020-04-07
1227 이자영 방송주류광고.docx ( 958 kb)

<단비뉴스>에 올라오는 최종본은 기사의 원본과 무엇이 다를까요? <단비 TV>의 영상은 어떤 수정을 거칠까요? 교수님들이 어떻게 기사와 영상을 수정하셨는지 배우고 싶다면 이곳 '단비뉴스 편집실'에 들어오세요. 수정본과 함께 교수님 코멘트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준비한 기사는 이자영 기자의 <브랜딩 전략에 속수무책인 규제>입니다. 주류 방송광고의 허용 범위에 관해 의문을 던졌는데요. 궁금하시죠?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통해 확인하세요! 댓글도 환영합니다~


[첨삭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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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첨삭본 전체를 보시려면 첨부파일을 열어주세요

제목아이콘이미지  댓글수 1
naver dlawld****   2020-04-07 14:52:04
기사 전문을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www.danbi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2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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