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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비뉴스 편집실
브랜딩 전략에 속수무책인 규제
- 임지윤
- 조회 : 2218
- 등록일 : 2020-04-07
<단비뉴스>에 올라오는 최종본은 기사의 원본과 무엇이 다를까요? <단비 TV>의 영상은 어떤 수정을 거칠까요? 교수님들이 어떻게 기사와 영상을 수정하셨는지 배우고 싶다면 이곳 '단비뉴스 편집실'에 들어오세요. 수정본과 함께 교수님 코멘트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준비한 기사는 이자영 기자의 <브랜딩 전략에 속수무책인 규제>입니다. 주류 방송광고의 허용 범위에 관해 의문을 던졌는데요. 궁금하시죠?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통해 확인하세요! 댓글도 환영합니다~
[첨삭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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