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공지사항
젊은 연기상 문호빈 소감
- 연기예술학과
- 조회 : 582
- 등록일 : 2025-07-25
안녕하십니까!
이번 제33회 젊은 연극제 참가작 “20세기 소년소녀 창가집”에서 “시로,우메오”역을 연기한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 21학번 문호빈 입니다.
이번 연극에서는 팀 모두가 밤, 낮 구분할 것 없이 열심히 준비하였기에, 저 역시 팀 분위기에 동기부여를 받아 열심히 할 수 있었고, 응원해주는 팀원들과, 제가 연기한 인물들이 혼자서는 할 수 없었던 역할들이기에 같이 호흡을 맞춘 동료들이 없었다면 받지 못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연극을 준비하면서, 혼자만의 연기를 뽐내려고 하지 않고, 그 시대에 인물들과 함께 녹아들고 싶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분량 욕심이나, 보여지고 싶은 욕심이 중간마다 나오려고 했지만, 그저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한 사람으로서 존재하기 위해서는 욕심을 없애야만 했고, 같이 연기하는 파트너들에게도 예의가 아니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번 연극제를 통해 사람들과 호흡을 맞추고 약속을 지키는 단순한 것들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금 깨닫게 되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으며, 밤새 학생들과 밤을 새며 엄청난 열정을 보여주신 이정하 교수님과 강재림 교수님, 그리고 학생 연출, 그리고 같이 연극을 준비한 배우들과 스탭 모두에게 크나큰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정말 운이 좋게 받았기에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더 열심히 정진하여 좋은 연기자가 됨을 잊지 않고 계속 달려가겠습니다.
- 담당부서 : 연기예술학과
- 담당자 : 박솔빈
- 연락처 : 043-649-1733
- 최종수정일 : 2024-10-26